Communication and harmonization among 35 pharmacy universities,

Korean Pharmacy Students Association

Reported News

Reported News

Search posts
휴베이스, 전약협과 'COVID-19' 비대면 강의 진행
KPSA
2020-07-08 16:44:00

[데일리팜=김지은 기자] 휴베이스(대표 김성일, 김현익)는 전국약학대학생단체(회장 송현규, 이하 전약협)와 약대생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알아두면 좋은 COVID-19’를 주제로 비대면 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약협 측은 코로나-19로 보건의료, 약업계의 상황이 이전과는 달라진 만큼 다양한 단체와 소통하는 게 필요하다고 생각해 이번 휴베이스와 협업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특히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휴베이스가 소비자와 소통하려는 노력에 대해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전했다.
김현익 대표는 “코로나 19로 올해 휴베이스의 새내기 강의도 취소됐고, 약대생이나 예비 약사들과의 오프라인 소통이 이전보다 줄어들 수밖에 없는 현실이 아쉽다”면서 “새로운 환경에 맞게 전약협과 협업해 온라인 등을 통해 비대면 강의를 진행 하는 것도 약사와 약국이 즐거운 휴베이스의 기업 목표와 일치한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또 “약학대학 학생은 예비 약사이자 소비자로서 약국을 이용할 수도 있는 만큼 전약협과의 협업은 휴베이스가 추구하는 고객 소통의 일환이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이번 비대면 강의는 신청자에게 이메일로 방송 주소를 공개하고, 공개된 주소에서 이달 17일에서 24일까지 7일간 방송을 시청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강의를 신청한 신청자 중 10명을 추첨해 정재훈 약사의 ‘식탐' 도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강의는 전약협 안내 링크나 휴베이스 홈페이지(http://hubasekorea.com) 배너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김지은 기자 (bob83@dailypharm.com)

기사출처 : http://www.dailypharm.com/Users/News/NewsView.html?ID=266347
SNS sharing